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물회맛집 금미회수산 물회 먹었어요

by 코스님 2021. 9. 23.
반응형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물회맛집 금미회수산 물회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금미회수산>

 

이번에는 금미회수산의 기본 물회를 먹었습니다

가을에 접어들고 있지만 여전히 햇살이 뜨겁습니다. 오후에는 땀이 흐르다보니 시원한 음식을 찾다보면 물회가 생각나는 거 같아요. 금미회수산에가서 물회를 사왔습니다. 포장전문점입니다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물회맛집 금미회수산 물회 먹었어요

 

1. 메뉴 가격

- 기본 물회 : 8,000원(방문 시)

= 16,000원

 

2. 후기

- 혁신도시 내에서 여기저기 다 먹어봤는데 가격 대비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 다른 물회 집에 비해서 양념이 덜 자극적입니다.

- 한끼 식사로 적당합니다. 면을 함께 줍니다. 밥은 별도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포장전문점이다보니 포장을해서 집으로 가져가 먹어야 합니다. 어떻게보면 아쉬운 점이긴 거 같기도 합니다

- 추가로 매운탕 재료를 5천원에 판매하는데, 이것도 은근 괜찮습니다

 

3. 여담으로

- 최근 들어서는 여기를 계속 이용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배달은 가격이 더 비싸서 그런지 배달을 했을때는 가격대비가 떨어지는 거 같고 포장하면 가격대비가 딱 맞는 느낌입니다.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물회맛집 금미회수산 물회 먹었어요

포장하면 이렇게 됩니다

아래에는 물회, 면은 따로 포장해줍니다

날이 추운 날에는 얼음 육수가 녹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뜻한 밥을 조금 넣어드세요

여름에는 면도 딱 좋았는데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면도 얼어버리더군요. 물에 풀어서 넣으세요

면과 밥을 함께 즐기기에 적당한 양이며, 양념도 덜 자극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