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분식집 응급실국물떡볶이 중상맛 먹었어요

by 코스님 2021. 9. 24.
반응형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분식집 응급실국물떡볶이 중상맛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응급실 국물 떡볶이>

 

야식으로 응급실 국물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가벼운 주전부리를 생각했는데 연휴라서 그런지 장사하는 곳이 없더군요. 그러다 찾은 곳이 응급실 국물 떡볶이였습니다. 방문 포장하면 2,000원 할인 됩니다.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분식집 응급실국물떡볶이 중상맛 먹었어요

 

1. 메뉴 가격

- 응급실 국물 떡볶이 : 12,000원(포장 할인 2,000원)

= 12,000원

 

2. 후기

- 중상맛으로 먹었는데, 매운 걸 못 먹는사람은 이것도 맵습니다.

- 매운 걸 전혀 못 먹는다면 부상맛이 맞습니다. 이것도 맵다면 다른 브랜드를 찾는 게 맞습니다

- 가격이 아깝지 않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맛과 구성은 좋지만, 그럼에도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닙니다. 배달하면 14,000원에 배달료까지.

 

3. 여담으로

- 포장 방문 할 예정이면, 미리 연락을 하고 찾아가세요.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떡볶이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3~4팀이 있었는데 다들 포장이더군요. 배달 라이더가 안 보이는 건 오랜만이었던 거 같습니다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분식집 응급실국물떡볶이 중상맛 먹었어요

포장하니 이렇게 큰 포장 용기에 담아주시더군요

이제보니 세트메뉴가 있었네요. 기본도 좋지만 더 다양하게 먹을 생각이면 세트를 주문해야겠어요

단무지를 왜라고 했는데 매워서 다 먹었습니다. 부족할 지경

떡, 어묵, 계란, 다양하게 많이 들었습니다. 양배추가 적은게 좀 아쉽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