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칼국수 맛집 현풍닭칼국수 닭칼국수 얼큰닭칼국수 먹었어요

by 코스님 2021. 9. 18.
반응형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칼국수 맛집 현풍닭칼국수 닭칼국수 얼큰닭칼국수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현풍닭칼국수>

 

늦은 밤 야식을 찾다 칼국수를 찾았습니다. 최근 들어서 칼국수를 자주 먹는 듯 합니다. 이 시기에는 생각나는 맛인 듯 해요~ 찾다가 현풍닭칼국수를 찾았습니다. 이 집의 대표메뉴 닭칼국수와 얼큰 닭칼국수를 먹었습니다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칼국수 맛집 현풍닭칼국수 닭칼국수 얼큰닭칼국수 먹었어요

 

1. 메뉴 가격

- 닭칼국수 : 6,500원

- 얼큰닭칼국수 : 7,000원

= 13,500원

 

2. 후기

- 처음 먹어보는 닭칼국수는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습니다.

- 바지락 칼국수와는 또 다른 느낌의 담백함이 있었습니다

- 포장해서 먹었는데 보기에는 부족해보이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 국물과 면을 따로 분리해줘서 조금 거리가 있어도 불지 않은 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 같이 주는 김치와 단무지를 주는데, 김치를 생각하면 가서 먹어야 할 거 같습니다

- 김치가 정말 칼국수와 먹기 딱 좋은데 둘이서 먹으려고하니 김치가 금방 부족해지더군요.

- 기회가 되면 포장보다는 가서 먹을 듯 합니다.

- 맛은 떡국 육수 베이스에 닭고기와 칼국수면을 넣은 그 맛?

 

3. 여담으로

- 새로운 맛집 찾은 거 같습니다. 김천구미KTX역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는 나쁜 편인데, 주차 가능 시간이나 걸어서 간다면 다시 사 먹을 식당입니다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칼국수 맛집 현풍닭칼국수 닭칼국수 얼큰닭칼국수 먹었어요

왼쪽은 얼큰닭칼국수, 오른쪽은 닭칼국수입니다

내용물은 똑같은 거 같아요

김치와 단무지. 김치 많이 신청하면 더 보내주는지 모르겠네요

닭칼국수 육수에 면을 전부 넣었더니 넘칠 듯 말듯... 큰 그릇으로 옮겨 담아서 먹을까봐요. 다음에는!

얼큰닭칼국수입니다. 차이는 육수 차이? 전 비슷했던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