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가성비 피자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 먹었어요

by 코스님 2021. 9. 18.
반응형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가성비 피자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피자스쿨>

 

오랜만에 피자스쿨을 다녀왔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은 처음인 듯 하네요. 피자스쿨은 가성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도 보장되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단점은 배달이 안 된다는 점일까요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가성비 피자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 먹었어요

 

1. 메뉴 가격

- 고구마 피자 기본 : 8,000원

= 총 : 8,000

 

2. 후기

- 맛이 보장되어 있다.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지만 기본을 선호한다

- 고구마 피자는 배신이 없다. 그래서 더 자주 먹게 되는 듯.

- 가격이 저렴하다. 다른 브랜드와 비교한다면 배의 배는 나는 느낌.

-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도전해볼 생각.

- 내가 뽑는 피자스쿨 호불호 없는 1위 피자는 고구마 피자.

 

3. 여담으로

- 다른 지점은 배달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있는 김천혁신도시 지점은 배달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가지러 가야하는데, 배달료나 그런 게 없는 매력도 은근히 있는 듯 하다. 8천원... 밥 한끼 가격인데 피자 한판을 먹는다는 생각을 하면 참 알차다라는 생각을 들게 하는 거 같다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가성비 피자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 먹었어요

고구마 피자 기본입니다

고구마가 가득합니다. 치즈와 고구마~

둘이서 한판이면 충분 한 듯 하네요~

8조각 피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