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피자맛집 피자스쿨 불고기 피자 먹었어요

by 코스님 2021. 9. 23.
반응형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피자맛집 피자스쿨 불고기 피자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피자스쿨>

 

피자스쿨에서 불고기 피자를 포장해 왔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 고구마 피자가 아닌 다른 피자를 주문하게 되더군요. 불고기 피자는 고구마 피자와 다르게 또 매력이 있습니다. 그런데 매번 고구마 피자를 먹어서 그런지 아쉬움도 좀 있었던 거 같네요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피자맛집 피자스쿨 불고기 피자 먹었어요

 

1. 메뉴 가격

- 불고기 피자 기본 : 8,000원

= 총 : 8,000원

 

2. 후기

- 불고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피자다.

- 고기다보니 먹다보면 조금 물리는 감이 있다. 내 취향은 고구마 피자 인 거 같다

- 가격은 고구마 피자와 같다. 불고기를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 고구마 피자와 불고기 피자가 1위 2위를 잘 나가는 듯 하다

 

3. 여담으로

- 블로그를 하다보니 도전 정신이 생긴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볼 예정이다. 어떤 게 좋을지 과연 고구마 피자를 넘어서는 최애 피자를 찾을 수 있을지...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피자맛집 피자스쿨 불고기 피자 먹었어요

불고기 토핑이 눈에 띈다 많은 듯? 적은 듯?

둘이서 먹다보니 4조각씩 먹으면 적당하다

불고기는 4조각을 먹으니 조금 물리는 감이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