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땅땅치킨 세트3 허브순살치킨 땅땅불갈비 저렴하게 먹었어요

by 코스님 2021. 9. 8.
반응형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땅땅치킨 세트3 허브순살치킨 땅땅불갈비 저렴하게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땅땅치킨>

 

땅땅치킨 글을 쓴지 얼마 지나지 않은 거 같은데 또 시켜먹었습니다. 이번에는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했는데 충격 받았습니다. 어플 이용하세요. 가격차이가 꽤 나는 편입니다. 그 동안 시켜먹는 거 어플로 했으면 몇 마리는 더 먹었을 거 같아요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땅땅치킨 세트3 허브순살치킨 땅땅불갈비 저렴하게 먹었어요

 

1. 메뉴 가격

- 세트3번 허브순살치킨+땅땅불갈비 : 15,900원(4,000원 할인 받음)

- 펩시 1.25L : 2,000원

- 배달료 : 2,000원

= 총 : 19,900원

 

2. 후기

- 다음부터는 꼭 어플로 주문 할 거 같습니다.

- 땅땅이지오더는 이벤트도 있어서 항상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는 거 같아요

- 딱 이 조합이 좋은 듯 합니다. 불갈비는 입맛에 따라서 다를 수 있어서 단품도 좋을 듯 하네요

- 다음에는 땅땅치킨 신 메뉴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 땅땅이지오더를 이용하면 배달의 민족보다는 좀 느리게 도착하는 듯 합니다.(회사 문제로 보이네요)

 

3. 여담으로

- 콜라 배달이 안 왔는데 연락드리니 계좌로 환급 해주셨어요. 이런 처리 방법도 좋은 듯 합니다. 다행히 집에 음료가 있어서 괜찮았지만 음료수가 없는 집의 경우에는 좀 다를 수 있을 거 같다는 그런 생각도 들더군요.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땅땅치킨 세트3 허브순살치킨 땅땅불갈비 저렴하게 먹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허브순살치킨을 좋아합니다. 불갈비도 좋은데 뭔가 땡기지는 않다고 할까...

 

▼ 추천 글 보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배달 땅땅치킨 세트3 허브순살치킨 땅땅불갈비 매콤떡볶이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배달 땅땅치킨 세트3 허브순살치킨 땅땅불갈비 매콤떡볶이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배달 땅땅치킨 세트3 허브순살치킨 땅땅불갈비 매콤떡볶이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땅땅치킨> 학교 다닐 때 많이 먹던 땅땅치킨이 김천혁신도시에 생겼습니

constante.tistory.com

 

불갈비는 참 맛있어보이는데 소스가 없으면 심심해요. 없으면 아쉽고 있어도 아쉬운... 그런 메뉴?

다음에는 신메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