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트로트 가수 김호중 정규 1집 우리가 CD 받았어요

by 코스님 2021. 9. 6.
반응형

트로트 가수 김호중 정규 1집 우리가 CD 받았어요

트로트 가수 <김호중>

 

어느 날 갑자기 집에 이것이 있었습니다. 개봉 전이기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호중 님의 정규 1집 CD. 어머니가 아시는 분이 선물로 주셨다고 하네요. CD집을 보는 게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신기하게 보았습니다

▼ 트로트 가수 김호중 정규 1집 우리가 CD 받았어요 : 수록곡

1. 돛을 올리다. Intro

2. 할무니

3. 태글을 걸지마 Produced by 진성

4. 홀로아리랑 Produced by 박경훈

5. 나만의 길 (My Way)

6. 만개  Produced by 신지후(포스트맨)

7. 나보다 더 사랑해요

8. 우산이 없어요  Produc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9. 백화(白化)  Produced by 손숙

10. 희망가  Produced by  이지수

11. 너나 나나

12. 애인이 되어 줄게요  Produc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13. 퇴근길

14. 고맙소 Orchesta version

15. 새로운 항해 Outro

 

▼ 트로트 가수 김호중 정규 1집 우리가 CD 받았어요 : 여담으로

- 정규 1집 CD를 받았는데 집에 CD 플레이어가 없다는 점... 다행인 건 차에 CD가 들어가서 이 CD는 차에서 빠지지 않을 듯 합니다. 오늘도 차에서 들리고 있네요~ 어머니 아버지가 좋아하셔셔 가끔은 트로트 가수 CD들을 구해봐야 할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