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노랑통닭 반반치킨과 특이한 조합 계란빵 양념 고등어 구이

by 코스님 2021. 11. 8.
반응형

노랑통닭 반반치킨과 특이한 조합 계란빵 양념 고등어 구이

노랑통닭 반반치킨

 

이 날의 저녁은 조금 특이했습니다. 저녁으로 먹으려고 노랑통닭을 사왔더니 어머니가 계란빵과 양념 고등어 구이를 같이 주셨어요. 치밥이라고 하니 치킨과 밥을 먹으면서 고등어 구이까지 계란 빵은 후식으로 먹었습니다

▼ 노랑통닭 반반치킨과 특이한 조합 계란빵 양념 고등어 구이

 

1. 여담으로

- 치밥은 노랑통닭도 괜찮네요. 양념과 깐풍 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

- 후라이드에 치밥이라면 조금 밋밋할 거 같아요

- 의외로 치킨과 고등어의 조합이 괜찮았습니다.

- 계란빵은 후식으로 먹었습니다. 이날은 다 먹고 나니 배가 빵빵하네요

 

 

▼ 노랑통닭 반반치킨과 특이한 조합 계란빵 양념 고등어 구이

설탕에 먹으려고 했더니 꿀을 함께 주시더군요

양념 고등어 구이는 처음이었는데 이게 은근 맛있더군요. 다음에도 만들어 먹어야 겠어요

 

▼ 추천 글 보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시켰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고추바사삭 여전히 맛있더군요. 집사람이 이 치

constante.tistory.com

 

치밥은 역시 양념치킨이죠~

깐풍이랑도 은근히 어울려서 의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