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한솥도시락 진달래 치킨마요 함박스파게티 먹었어요

by 코스님 2021. 11. 8.
반응형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한솥도시락 진달래 치킨마요 함박스파게티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한솥도시락 후기

 

비교적 한솥도시락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반찬구성이 알차기도 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서라고 할까요. 그러다 오늘은 새로운 메뉴가 눈에 띄여 주문해봤습니다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한솥도시락 진달래 치킨마요 함박스파게티 먹었어요

 

1. 진달래

- 알찬 구성은 틀림 없는 대표메뉴입니다

- 반찬 투정하는 애들도 좋아할 거 같은 구성입니다

- 부족한 경우는 거의 없었던 거 같네요

- 튀김류를 싫어한다면 싫어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고기고기 메뉴를 추천합니다

 

2. 치킨마요

- 치킨마요는 틀리지 않습니다.

- 양이 부족할 수 있는데 곱빼기를 시키면 또 양이 많습니다

- 조금 부족하게 먹고 서브를 하나 추가하는 걸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 양념이나 맛은 그 맛 그대로 입니다

 

3. 함박스파게티

- 신메뉴입니다. 글 쓰고 있는 지금 찾아보고 있는데 메뉴가 안 보입니다...?

- 우선 스파게티는 도시락집에 주문하는 게 아닌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비추천

- 함박은 맛있었는데 이 메뉴 하나가 진달래 값 정도라 가격대비 좋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 다음에 시킬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안 시킬 거 같습니다(제 입에는 안 맞네요)

 

 

▼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한솥도시락 진달래 치킨마요 함박스파게티 먹었어요

예전보다 치킨이 적은 느낌? 그렇지만 먹을때는 잘 몰라요

 

▼ 추천 글 보기

노랑통닭 반반치킨과 특이한 조합 계란빵과 양념 고등어 구이

 

노랑통닭 반반치킨과 특이한 조합 계란빵 양념 고등어 구이

노랑통닭 반반치킨과 특이한 조합 계란빵 양념 고등어 구이 노랑통닭 반반치킨 이 날의 저녁은 조금 특이했습니다. 저녁으로 먹으려고 노랑통닭을 사왔더니 어머니가 계란빵과 양념 고등

constante.tistory.com

 

드레싱과 소스, 김까지 알차게 넣고 비벼주세요

물이 이렇게 오는 건 또 오랜만이네요

이게 진달래 세트입니다

일하는 곳에서 이 정도만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