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천혁신도시 맛집 유가네 닭갈비 배달 시켜 먹었어요

by 코스님 2021. 11. 8.
반응형

김천혁신도시 맛집 유가네 닭갈비 배달 시켜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유가네 닭갈비

 

닭갈비가 생각나 유가네를 시켰습니다. 이번에 유가네를 직접가서 먹어봤는데 역시 배달, 포장보다는 직접 매장가서 먹는 게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처음보고 같은 메뉴가 이렇게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던 거 같아요

▼ 김천혁신도시 맛집 유가네 닭갈비 배달 시켜 먹었어요

 

1. 후기

- 직접가서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 배달이라고 해서 나쁘지는 않아요. 먹는 맛이나 분위기가 더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 집에서 깔끔하게 먹기에 좋습니다

- 닭갈비 메뉴를 시켰을 경우 볶음밥은 셀프입니다

- 볶음밥 메뉴를 시키는 것도 전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 김천혁신도시 맛집 유가네 닭갈비 배달 시켜 먹었어요

닭갈비는 이렇게 옵니다. 생각보다 적어보이지만 먹으면 그렇지 않아요~

 

▼ 추천 글 보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배달 두남자찜닭 간장마늘찜닭 반마리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배달 두남자찜닭 간장마늘찜닭 반마리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배달 두남자찜닭 간장마늘찜닭 반마리 먹었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두남자찜닭> 쉬는 날 찜닭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두남자찜닭에 시킨 듯 하네요. 거의 대부분

constante.tistory.com

 

밑 반찬을 이렇게 담겨옵니다. 간소합니다

물김치가 같이 옵니다~ 그러고보니 가서 먹을때는 못 봤던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