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폴가이즈

폴가이즈 이벤트 산타 잭 챌린지 크리스마스 스킨 얻자

by 코스님 2021. 12. 21.
반응형

폴가이즈 이벤트 산타 잭 챌린지 크리스마스 스킨 얻자

폴가이즈 이벤트 산타 잭 챌린지

 

오랜만에 접속하니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매번 접속할 때 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시즌별로 하다보니 이벤트가 끝이 없는 거 같아요. 비어 있는 시기가 있기는 한 건지...?

▼ 폴가이즈 이벤트 산타 잭 챌린지 크리스마스 스킨 얻자

 

1. 산타 잭 챌린지

- 누가 착한 앤지 나쁜 앤지 쇼에서 플레이를 하세요

- 점프, 레이스 라운드, 생존 라운드, 팀라운드, 최종 라운드, 2라운드 플레이와 승리하면 완료됩니다

- 의외로 단 시간에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미션들입니다. 

- 맵은 쇼 선택에서 "누가 착한 앤지 나쁜 앤지 쇼"를 선택하시면 할 수 있습니다

 

2. 여담으로

- 오랜만에 복귀했더니 어렵네요~ 그 사이에 새로운 맵들도 많이 추가 된 거 같아요. 오랜만에 하니 재미가 쏠쏠하네요. 얼른 스킨을 얻기위해 달려봐야겠습니다

 

▼ 폴가이즈 이벤트 산타 잭 챌린지 크리스마스 스킨 얻자

샐리가 지금 판매중이네요. 판매기간이 짧네요

산타잭 어디서 많이 본 거 같은데 콜라보인가...?

펌킨왕이라는 닉네임도 얻을 수 있는 거 같아요

오늘 할 게임은 이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