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파리바게트 생일케이크 고구마케이크 구입했어요

by 코스님 2021. 11. 8.
반응형

파리바게트 생일케이크 고구마케이크 구입했어요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최근 생일이 있어 고구마케이크를 구입했습니다.

보통은 생크림, 초코 케이크를 많이 먹었던 거 같은데 고구마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 파리바게트 생일케이크 고구마케이크 구입했어요

 

1. 후기

- 고구마를 좋아한다면 좋아할 케이크.

- 오히려 초코, 생크림보다 달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 파리바케트 말고도 다른 브랜드에도 같은 케이크가 있더군요

- 브랜드마다 가격 차이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조사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 파리바게트 생일케이크 고구마케이크 구입했어요

생일케이크를 사러 제과점에 들렀습니다~ 파리바케트

좀 더 화려한 걸 사려고 했었는데 마음에 드는 게 없더군요

 

▼ 추천 글 보기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푸드트럭 onetako 타코야끼 사왔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푸드트럭 ONETAKO 타코야끼 사왔어요

김천혁신도시 율곡동 푸드트럭 ONETAKO 타코야끼 사왔어요 김천혁신도시 푸드트럭 이번에는 타코야끼를 사왔습니다. 매주 목요일이면 아파트 앞에서 장사를 시작하는 푸드트럭. 매번 다르긴

constante.tistory.com

장식이 좀 아쉽다고 해야할까 살지 말지 고민했어요

하지만 맛을 알고나니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구입했던 케이크 중에서 가장 잘 먹은 케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