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2/영웅 분석, 영상 분석

오버워치2 영웅 정커퀸 배경 이야기 영상 분석 및 현재까지 스토리

by 코스님 2023. 4. 11.
반응형

오버워치2 영웅 정커퀸 배경 이야기 영상 분석 및 현재까지 스토리

 

1. 오버워치2 영웅 정커퀸 배경이야기 대사

잘 들어라, 쓰레기들아.

너희들은 황무지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지.

이제 현실을 직시해라! 세계는 이미 종말을 맞이했다.

과거의 삶은 꿈일 뿐이야!

이제, 깨어날 때다.

 

놈들은 우리 땅을 빼앗아서 옴닉들에게 주려고 했지만, 전쟁에서 이긴 건 우리고, 전리품은 챙기는 것도 우리다!

잿더미에서 새로운 세상을 만든 건 우리란 말이다!

이제 고철장에 뛰어들어라!

규칙도 없고, 자비도 없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너희의 여왕으로서 묻겠다. 재앙을 맞이할 준비는 됐나?

 

쓰레기촌에 온 걸 환영한다.

1-2. 영상 "정커퀸 배경이야기" 요약 정리

- 쓰레기촌을 위협하는 세력이 있었다. 세력?

- 쓰레기촌의 여왕. 정커퀸.

1-3. 영상 "정커퀸 배경이야기" 영상

 

2. 공식 홈페이지 "정커퀸 배경 배경이야기"

- 황무지 출신인 오데사 "데즈" 스톤은 끊임없이 분쟁을 벌이는 쓰레기촌 파벌들을 10년 넘게 지배했다. 정커퀸이 발을 딛는 곳은 어디든지 그녀가 택한 전쟁터이고, 앉는 자리는 어디든지 왕좌이며, 세상 사람들은 스스로 알든 모르든 모두 그녀의 신민이다. 정커퀸의 정복 역사는 이제 시작일 뿐이다

 

2-2. 황무지인

- 젋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오데사 "데즈"스톤은 호주 내륙 지역의 작은 거주지에서 태어났다. 6남매 중 하나로 태어난 그녀는 자신의 몫을 차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싸웠다. 호주 해방전선의 이전 조직 지도자인 그녀의 어머니는 마을 경비대를 운영했고, 마찬가지로 호주 해방전선의 일원이었던 아버지는 다른거주지와의 교역 협상을 했다. 부부는 함께 데즈에게 황무지의 규칙과 그룹으로 활동하는 방법, 방사능에 오염된 내륙 지역에서 살아남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파괴된 호주 옴니움의 그림자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에게 옴닉 사태는 끝난 적이 없었다. 그저 형태만 바뀌었을 뿐. 호주 해방전선의 생존자 및 후손들과 내륙 지역을 배회하는 옴닉들은 영토와 자원을 두고 끝없는 전투를 벌이며 서로 충돌했다. 데즈와 그녀의 친구들은 어린 시절부터 싸우는 법을 배웠고, 패거리를 이뤄 황무지의 옴닉들을 사냥했다. 그녀는 쓰러진 적들의 부품과 장비를 모아 직접 착용할 섬뜩한 방어구와 무기를 제작했고, 그중에는 전자기를 조작하는 컨틀릿도 포함되어 있었다.

 

2-3. 심판

- 계절이 몇 번 지날 때마다 쓰레기촌에서는 일주일 동안 각종 연회와 전투, 힘자랑이 왁자지껄하게 벌어지는 심판 투기장이 열렸다. 다른 도전자들만 먼저 쓰러뜨릴 수 있다면, 누구나 집권 중인 쓰레기 집단의 군주에게 공개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자리였다. 그것이 바로 심판에서 가장 중요한 이벤트였다. 도전자들은 일 년 내내 훈련하고, 어마어마한 메카와 무기를 제작하고, 흥미로운 경쟁 구도를 수립했다. 심판의 데뷔 무대에서, 데즈는 비교적 작은 체구와 황무지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도전자들의 벽을 돌파하고 경험 많은 상대들을 쓰러뜨렸다. 메카도 그녀를 막을 수는 없었다. 그녀는 무기와 흔들리지 않는 투지로 적을 모두 쓰러뜨렸다. 그녀는 집권 정커킹인 메이슨 하울에게 이르는 길을 싸워서 돌파했다.둘은 전설적인 전투를 벌였고, 결국엔 데즈가 승리했다. 이 전투는 영상으로 촬영되어 내륙 지역 전체에 방송되었고, 그녀는 하룻밤 사이에 엄청난 유명 인사가 되었다. 그녀가 원하던 대로, 모든 파벌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었다.

 

 

 

2-4. 정커퀸

- 정커킹 하울을 꺾은 후, 데즈는 쓰레기촌을 차지하고 모든 파벌을 통합하는 일에 매진하며, 파벌들은 한 번씩 하나씩 외교적으로 격파해 나갔다. 시간이 지나고, 심판에는 그녀 자신의 용사까지 등장했다. 바로 레킹볼이었다. 이제 정커퀸이 된 데즈는 황무지인으로 쌓은 지식을 이용하여 쓰레기 집단을 통제하고, 필요한 경우 질서를 유지하면서, 옴닉의 위협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백성들을 훈련시키고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른 파벌의 지도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거나, 쓰러뜨려야 할 때도 있다. 어느 쪽이든 그녀에게 그저 일상이다

 

2-5. 공식 홈페이지 "정커퀸 배경이야기" 요약 정리

- 정커퀸 이름 오데사 "데즈"스톤. 황무지 출신(호주 내륙 지역의 작은 거주지).

- 6남매. 어머니 마을 경비대 운영. 아버지 호주 해방전선 일원.

정커퀸의 가족

- 정커퀸 "데즈"와 그녀의 친구들 패거리를 이뤄 옴닉을 사냥했다.

쓰레기촌 친구들

- 방어구와 무기를 직접 제작 했고, 그 중에는 전자기를 조작하는 컨틀릿도 있었다

전자기 조작 컨틀릿

- 심판 투기장은 쓰레기 집단의 군주에게 공개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자리이다.

쓰레기촌 심판 투기장

- 정커퀸 이전의 정커킹 "메이슨 하울"

정커퀸 이전의 정커킹 메이슨 하울

- 정커퀸의 용사 "레킹볼"

심판에 등장한 레킹볼

- 심판 투기장에서 정커퀸의 싸움을 관람하는 정크랫과 로드호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