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탑 지하 사냥, 콜러서스 불즈 획득 큐빙하기

by 코스님 2021. 11. 12.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탑 지하 사냥, 콜러서스 불즈 획득 큐빙하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 콜러서스 불즈

 

탑을 사냥하다보니 용병 무기 콜로서스 불즈가 나오네요. 에테가 아닌 건 아쉽지만 지금은 있는 게 없기 때문에 나오는 데로 규빙을 돌리기 위해 주웠습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탑 지하 사냥, 콜러서스 불즈 획득 큐빙하기

 

1. 정리

- 콜로서스 불즈 : 용병 무기

- 기본 : 17 - 165

- 4소켓 필요 : 통찰, 무공

 

2. 큐빙

- 랄룬, 앰룬, 최상급 자수정

- 접두사 없는 일반 아이템

 

3. 여담으로

- 지옥에서 파밍을 하다보니 의외로 규빙을 하니 4소켓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물론 안 나오는 경우도 있지만 의외로 4소켓 구하기 쉬운 듯 합니다. 문제는 룬이 아닐까하네요. 통찰은 쉽지만 무공은 쉽지 않다보니 만들기만하면 참 좋을 듯 합니다. 룬을 모으기 전까지 계속해서 수집해서 에테에 4소켓을 구해야할 거 같네요. 그런데 능력치가 많이 높네요. 용병이 착용하려면 90레벨을 넘겨야 할 거 같아보입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탑 지하 사냥, 콜러서스 불즈 획득 큐빙하기

지하에서 의외로 콜로서스 불즈는 흔한 느낌입니다

4소켓이 나오기를 빌며 큐빙

이건 아니었나봅니다. 일반이기도 했고 2소켓이 나왔기에 버렸습니다. 에테에 4소켓이 나오는 그날까지. 의외로 일반 4소켓은 흔하게 있다보니 착용만 가능하다면 하나 만들어서 사용해도 될 듯 하네요.

반응형